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입니다.



심사까지 무사히 마치시면 면세점에 들리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꽤 큰 할인폭으로 여러가지 물품들을 구입할 수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양주와 화장품을 구입했었네요. 당장은 빠듯해서 구입을 못할 수도 있겠지만 아이쇼핑 정도로 만족. 또 너무 쇼핑에 빠지시다가는 비행기 시간을 놓칠수도 있으니 시간이 남으실 경우에만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외국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탑승동이 꽤 멀기 때문에 서둘러 이동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첫 출국이시라면 2-3시간 전에 인천공항에 도착하셔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셔틀트레인 표지판도 확인하시고.



지하철처럼 생긴 셔틀트레인을 이용하셔서 남들이 내리는 곳에 따라 내리시면 됩니다. 5분마다 트레인이 오기때문에 놓쳐서 아쉬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불안한 마음에 면세점을제대로 못 둘러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탑승동에도 면세점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셔틀트레인을 통하여 여유롭게 도착하셔서, 이곳 탑승동에서 면세점을 둘러보심이 좋을 거 같네요. 탑승동까지 최소 삼십분 전에는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탑승장을 확인해두고 쇼핑을 즐기는 것이 더 마음에도 편할거구요. 



비행기가 정시출발, 정시도착 이러한 개념은 사실 아니기 때문에, 아메리카노와 도넛을 즐기시면서 친구들과 부모님께 한국에서의 마지막 문자를 나누시고 마음을 안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문을 통해 탑승하시면 이제 어학연수, 혹은 여행이 시작 되는 것이죠. 아일랜드에서 하고 싶었던 일들. 행복하고 좋은 기억들이 이 문을 통해 시작되었으면 합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