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입니다.


골웨이를 가기위해 공항에 도착하는 분들께서 처음 만나게 되는 사람은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픽업 전문팀이 아닌 현지 지사장을 먼저 만나게 됩니다. 픽업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더블린 시내를 전문으로 하시기 때문에 골웨이로 직접 가게되는 분들께서는 지사장이 직접 공항에서 픽업을 하여 골웨이 가는 버스 정류장까지 안내를 받고 다시 홀로 골웨이행 버스에 올라 더블린 공항에서 약 3시간을 더 가셔야 합니다.


매우 지치고 안타까워 보이는 상황입니다. 장시간 동안 비행을 하고 와서 다시 버스에 올라 3시간을 더 가야한다는 것이 매우 힘들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머나먼 타국 땅에 내려 처음 보게 된 지사장이란 사람에 대해 어색하고 불편해 할 수도 있구요. 그래서 현지지사장의 경우 최대한 친근히 대하고 친한척 노력을 합니다. 


공항에 나오면 많은 버스와 버스정류장들이 즐비한데요. 자칫 잘못하면 엄한 곳으로 가게 될 수있으니 잘 확인을 하고 타셔야 합니다. 일단 시내로 가고자 하신다면 버스를 미리 눈에 익혀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입니다. 왕복 12유로로 고가에 속하는 버스입니다.



이 버스는 왕복 10유로. 시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버스입니다.



더블린 시내버스 16번 버스입니다. 시내를 굉장히 많이 돌아 마지막 목적지인 공항에 1시간여 뒤에 도착하는 버스입니다. 가격은 왕복 6유로 이하로 저렴한 편입니다.



골웨이행 버스


공항근처에서 볼 수 있는 버스회사는 대략 3-4개가 존재합니다만 지사장이 추천하고 있는 회사는 City Link입니다. 가장 빠르고 간단하며 차편 시간도 다양하여 거의 30분에 한 대씩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이 버스를 이용하셨습니다.


City Link



Go bus



Bus eireann




Bus eireann과 같은 경우 크게 돌아가지 않는다는 한에서 가장 다양한 루트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골웨이 간 직행 express



가끔 보이는 버스이긴한데 실제로 이용해 본 적은 없는 버스입니다. 요금은 학생할인가 편도 15-17유로. 


이상의 버스를 알아두시면 분명 이용하실 일이 생길터이니 여행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