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Citi에서 주관하는  시드니 모닝 헤럴드의 굿 푸드 먼스 Good Food Month Festival

2014년 10월 1 – 31일
 

 Good Food Month Festival 2014

 

호주의 식당가는 일년 내내 활기차지만, 뉴 사우스 웨일즈 전역의 셰프, 레스토랑 및 프로비더(providore)들이 모두 참여하여 현지의 별미 음식을 선보이는 10월은 그 정점에 달합니다. 10월은 디너 정찬, 환상적인 조식, 중식 및 디저트, 팝업 이벤트, 매혹적인 파티, 텃밭 가꾸기 워크숍, 음식 토론, 야시장 등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매력적인 축제

1. 시드니 모닝 헤럴드 굿 푸드 먼스는 호주 최대의 음식 축제 중 하나입니다(브리즈번(7월), 캔버라(10월) 및 멜번(11월)에서 관련 이벤트가 진행됨). 시드니와 뉴 사우스 웨일즈의 다른 지역을 둘러보면서 호주의 멋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2. 굿 푸드 먼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 중 하나는 도심의 하이드 파크 노스에서 열리는 나이트 누들 마켓입니다. 수천 명의 허기진 사람들이 공원의 이벤트 코스를 오가면서 호주산 와인과 함께 포크 번, 파타이, 덕 팬케익, 상하이식 스프 덤플링 등 진정한 아시아 호커 스타일의 길거리 음식을 즐깁니다. 요령을 알려드리자면, 붐비기 전 일찍 도착하여 아름답게 반짝이는 조명 아래의 노천 좌석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3. 저렴한 Let’s Do Lunch는 굿 푸드 먼스 일정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코스입니다. 평일에 시드니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할인 가격으로 와인, 맥주 또는 광천수와 함께 맛있는 점심을 즐겨보세요.

 

4. 파라마타는 시드니 지역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외 열차나 서큘러 키에서 페리를 타고 파라마타 레인을 둘러보세요. 파라마타 전역의 곳곳에서 펼쳐지는 이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4일 간 다문화 간이 음식점, 팝업 바, 음악 행사 및 지역별 설치물을 선보입니다.

 

5. 맛있는 바베큐만큼 호주인들이 선호하는 음식도 없습니다. 따라서 굿 푸드 먼스에서는 제일 먼저 바베큐 요리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시드니 최고의 셰프가 만든 맛있는 바베큐 고기가 혀에 감기는 감촉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6. 조식(호주에서는 브레키(brekkie)라고 함)이 건강에 좋다는 인식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랙퍼스트 클럽(Breakfast Club)이 페스티벌 행사 일정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시드니의 인기 있는 카페에서는 평일에 한 잔의 차나 커피가 포함된 세트 메뉴 조식을 커피나 차와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7. 진정한 미식가들은 페스티벌의 유명한 햇츠 오프 디너(Hats Off Dinners) 중 하나에 참가하기 위해 화요일을 비워둘 것입니다. 화요일에는 시드니 모닝 헤럴 신문의 Good Food Guide에 선정된 셰프들(모자 1- 3개)이 평범하지 않은 진정한 맛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그간의 석식에서는 소박한 감자 요리에서 이탈리안 웨딩 만찬과 마리 앙투아네트 스타일의 화려한 성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의 향연이 펼쳐졌습니다.

 

8. 시드니에서 때로는 늦은 밤 허기를 달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10월에는 저녁 9시 이후에도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굿 푸드 먼스의 서퍼 클럽(Supper Club) 행사의 일환으로 맛있는 스낵을 제공합니다. 2013년에는 수제식 스시와 코코넛 티를 곁들인 샬롯 팬케이크 피자를 비롯하여 매콤한 크랩 슬라이더와 까망베르 치즈, 포트 잼, 애쉬 양념 크래커 등 다양한 스낵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즐길거리■

페스티벌을 위해 특별히 방문한 세계적인 셰프들이 펼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셰프, 레스토랑 오너, TV 유명 인사 겸 성공적인 요리 서적 작가이면서 중동 음식 문화를 바탕으로 모험적인 음식을 요리하는 Yotam Ottolenghi씨는 2014년의 게스트로서 시드니와 멜번의 굿 푸드 먼스에서 일련의 조식, 중식 및 석식을 선보였습니다.

 

■찾아가는 방법■

시드니로 이동하여 가장 가까운 굿 푸드 먼스 이벤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수의 이벤트 참가 레스토랑들이 도심은 물론 서리 힐즈, 달링허스트 및 패딩턴 같은 가까운 교외에 모여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 울릉공 및 뉴캐슬의 지역 행사에 참여하려면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열차를 이용하십시오.

 

■자세한 정보■

www.goodfoodmonth.com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