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그레이트 오션 로드 - 그레이트 오션 워크 Great Ocean Walk

 

 

 

 

 

그레이트 오션 워크(Great Ocean Walk)

그레이트 오션 워크는 아폴로 베이(Apollo Bay)의 목가적인 리조트 타운에서 환상적인 12사도상이 보이는 곳까지 총 104킬로미터에 이르는 트래킹 코스입니다.아름다운 국립공원들을 지나 한적한 해변을 따라 걸으며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바다 세계를 만끽해 보십시오. 이 트랙킹 코스는 짧은 산책이나 1일 또는 1박2일 하이킹 등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장소에서 트랙로로 진입했다가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래킹 코스는 모든 수준의 도보여행자에게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짧은 도보여행은 2-3 시간 미만으로 쉬운 코스에서 어려운 코스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주 본토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인 케이프 오트웨이 등대(Cape Otway Lighthouse)는 그레이트 오션 워크 여행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로, 이 곳에 있는 등대지기 오두막에서는 숙박도 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경이로운 대자연을 경험하는 순례길을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탄성을 자아내는 해안선

이 드라마틱한 지역에는 어촌, 고래의 이동, 난파선, 황금빛 해변, 우림, 국립 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빅토리아의 그림 같은 남서부 해안선에는 근사한 절경들이 가득합니다.  파도타기로 유명한 벨스 비치(Bells Beach)에서 어마어마한 파도를 만나보세요.  론(Lorne)의 황금빛 모래도 사뿐히 밟아 보세요.   아폴로 베이(Apollo Bay)에서는 수영, 파도타기, 바다 카약 타기나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포트 페어리(Port Fairy)의 매력적인 어촌에서 어민들이 파도와 싸워온 역사를 관찰해 보세요.  가족 단위로 놀러 가기 좋은 앤젤씨(Anglesea)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쉽렉 코스트에서 거친 해풍 앞에 몸을 던져 보는 것도 좋겠지요.  

물론 12사도상(Twelve Apostles)은 절대 놓칠 수 없죠. 

남대양로부터 우뚝 솟아 오른 울퉁불퉁한 모양의 석회암 기둥들을 바라보는 순간 할 말을 잊게 되실 겁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