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호주 비자 타입 알아보기 australia visa type

 

 

 


워킹 홀리데이 비자

워킹 홀리데이와 취업 관광 프로그램은 청년들이 단기 취업을 통해 관광 기간을 연장할 수 있게 함으로써 협정체결국가 간 문화 교류와 우호 증진을 도모하는 제도입니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는 다음과 같이 2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Subclass 417)
벨기에, 캐나다, 사이프러스 공화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아일랜드 공화국, 이탈리아, 일본, 대한민국, 몰타,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타이완, 영국 국민 대상.

 

-취업 관광 비자(Subclass 462)
방글라데시, 칠레, 인도네시아, 이란, 말레이시아, 태국, 터키, 미국 국민으로 호주의 취업관광 비자 신청자 대상.

호주 정부 이민성은 다양한 정보 자료(fact sheet)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워킹 홀리데이, 취업 관광 프로그램, 호주 취업 정보와 함께 임시 주거지 정보도 자세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학생 비자

호주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과 부모, 친척, 가디언을 위한 특별 비자들이 있습니다.

학생 비자는 여권 발급국가와 학습 과정에 따라 8가지 서브클래스(Subclass)로 나뉩니다. 개인의 상황에 맞는 올바른 비자 신청 방법은 호주 이민성에 문의하십시오.

스폰서 연수 비자는 전문인 양성 프로그램이나 사업체 현장 훈련을 받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경우에 발급되는 비자입니다.

 

 

■관광 비자■

 

관광 비자는 휴가, 관광, 친목 도모나 휴양, 친지 방문 또는 업무가 아닌 단기 체류 목적으로 호주를 방문할 때 필요한 비자입니다. 호주 관광객을 위한 관광 비자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ETA(방문객, Subclass 976)
최대 3개월까지의 단기 일정으로 호주를 방문하는 경우 전자식으로 비자를 입력하는 시스템입니다. 호주 외의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 거주하는 여권 소지자에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전자여행사증(ETA)은 단기 관광이나 업무 목적으로 호주를 방문하는 경우에 발급됩니다. ETA는 3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여권 소지자들에게 발급됩니다.

 

-eVisitor(Subclass 651)
최대 3개월까지 관광이나 업무 목적으로 호주를 방문하는 경우 전자식으로 비자를 입력하는 시스템입니다. 호주 외의 다양한 유럽 국가 및 유럽 연합(EU)에 거주하는 여권 소지자에게 발급 가능합니다.

 

-관광 비자(Subclass 676)
최대 3~6개월 또는 12개월까지 호주에 체류할 수 있는 단기 비자입니다. 신청은 호주 내/외에서 가능합니다. 일부 관광객은 e676 관광 비자를 온라인 신청서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후원 가족 방문 비자(Subclass 679)
호주에 체류하는 가족을 최대 12개월까지 방문하고자 하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호주 시민이나 영주권자의 공식적 후원이 요구됩니다.호주 시민이 아닌 특정 국가의 국민은 비자 없이 호주를 경유할 수 있습니다. 비자 없이 경유 가능한 국가의 국민은 경유 비자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