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9월 21일 (월) 오전 9시부터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하반기 서류 접수가 시작되었죠!


저희 워홀메이커스 회원분들은 모두 시간 내 아일랜드 대사관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이게 끝이냐?


그렇지 않죠..


아일랜드 대사관에 따르면


2015년 9월 21일 (월) 오전 10시경 약 600여개 지원서가 동시에 대사관에 도착하여 

워킹홀리데이 접수가 조기 마감이 되었고,

600여개의 지원서가 동시에 대사관에 도착함에 따라 선착순 원칙을 적용할 수 없으므로 

무작위 추첨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2015
년 하반기  접수 조기 마감

2015년 9월  21일 (월)  오전 10경 현재  약 600여개 (현재로서는 정확한 등기 우편 수량 파악 불가능) 지원서가 동시에 대사관에 도착하여 워킹홀리데이 접수를 조기 마감합니다. 9월 21일  오전 10시 이후 즉, 조기마감 이후 대사관에 배달되는 지원서는 ‘수취거절’로 즉시 반송처리 됩니다. 

600여개의 지원서가 동시에 대사관에 도착함에 따라 선착순 원칙을 적용 할 수 없으므로, 무작위 추첨을 실시합니다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 된  200개의 지원서를 우선 접수하여 접수 확인서를 10월 초 또는 중순에 발송 할 예정입니다. 단, 무작위 추첨으로 접수가 완료 되었어도 서류 심사에 따라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50개의 지원서들도 추가 무작위 추첨하여 대기 순번을 정하여 보관합니다. 이는 합격자 발표 후에 2차 서류 미제출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결원을 충당하기 위한 절차이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미 접수가 완료 된 지원서의 경우에는 합격 또는 철회 여부에 상관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서류 및 신청비가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위의 250개를 (무작위 추첨 200+ 대기지원서 50) 제외한 미개봉 지원서들은 10월 중에 반환 될 예정입니다.

 

현재로서는 본인의 지원서 당첨 여부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접수 확인서 발송 및 미 추첨 (미개봉) 지원서에 대한 반환이 실시 될때까지 지속적으로 대사관 홈페이지를 모니터링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배달 과정 중 발생하는 지원서 유실 및 분실에 대한 사항은 대사관에서 확인 불가능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심사 및 합격자 발표에 소요되는 시간은 대사관 내부 사정 및 신청자수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미리 공지 할 수 없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워킹홀리데이와 관련하여 전화 또는 방문 문의는 받지 않으니 하단의 안내서를 자세히 검토 하신 후 Contact Us 페이지를 통해 이메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하느님 부천님 공자님 산신령님 모두 도와주세요ㅜㅜ 열심히 기도 해야되요!!


현재는 당첨여부에 대해서 확인은 불가능하고 10월 초나 중순 쯤 알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알아두시고 차분히 결과를 기다려주세요~

 

모두모두 좋은 소식이 있길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아일랜드! 4명 중 1명은 메이커스입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