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워홀메이커스 입니다^^

오늘은 2015  [아일랜드] 출국을 앞둔 회원님의  출국 OT 가 있는 날 입니다!

짐싸기부터 시작하여 출국전부터 공항에서의 모든 일들과 출국 후 모든 일들에 대한 안내와 점검을 받으시는 날이죠?  이제 진짜 실감이 나실텐데요,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떨리는 리얼 한마디를 들어보겠습니다~

 

 

 

 

[김경님 출국 전 한마디]

 

너무 급하게 결정해서 그런지 아직 별로 실감이 안나요~~^-^

근데 친구들을 만날 때 조금씩 느껴지고 ㅋㅋ

한국 음식이 자꾸 먹고 싶고 그러네요ㅋㅋㅋ^^

 

 

 

 

 

[송☆현님 출국 전 한마디]

 

1. 세상에서 제일 설렘 + 기대감

2. 새로운 문화에 대한 두려움

3. 한국가족, 친구들과 헤어지는 (?) 슬픔 ㅠㅠ

 

 

 

 

 

[윤☆근님 출국 전 한마디]

 

기대됩니다!

 

 

 

 

 

[정☆진님 출국 전 한마디]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나서...

공항 들어갈 때까지도 어색할 것 같아요.. ㅎㅎㅎ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의 모든 정보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