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는 3종류의 키위가 있어요


엥? 먹는 키위말고 또 뭐가 있다는거야?! 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과일 키위만 알고 있다간 뉴질랜드 현지인과 대화하기 어려울꺼예요ㅋㅋ


그래서 오늘은 뉴질랜드 현지인과 의사소통을 잘할 수 있도록 3종류의 키위를 알려드릴께요~



첫번 째로, 저희가 잘 알고 있는 과일 키위!

과일 키위는 대부분이 뉴질랜드에서 생산되고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어요.

한국에서 먹는 키위도 대부분 뉴질랜드산 키위인데요

대표적으로 Zespri가 뉴질랜드 대표 키위판매 업체예요 그럼 말 다했져~ㅋㅋ

앞서 말씀드렸듯이 대부분의 키위가 생산되니 수확량도 어마어마해 위홀러들은 수확량과 농장의 크기에 놀라곤 해요

초록키위 골든키위 등 다양한 키위를 수확하고 있고 

키위가 많은 만큼 가격도 저렴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과일이죠

맛있는 키위먹고 쌩쌩업~!ㅋㅋ




두번 째, 뉴질랜드에서만 서식하는 새 키위!

뉴질랜드에서만 서식하는 국조 키위새~

키위 새는 키위키위~하고 우는데 이 소리를 들은 마오리족이 키위라는 이름으로 불러 키위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대요

한 때는 멸종위기에 처했지만 정부에서 지속적으로 보호해 지금은 수가 늘어나는 추세구요

재미있는 것은 키위 새는 날 수 없어요 새인데 못날아요

천적이 없어 날아다닐 이유가 없어지니 점차 날개는 퇴화되고 대신에 튼튼한 다리를 가지게 되었어요ㅋㅋ

키위 새는 암컷이 알을 낳으면 수컷이 알을 품고, 새끼도 수컷이 돌보는데

이처럼 가사와 육아를 잘 도와주는 남편을 키위 허즈번드라고도 해요~




세번 째, 뉴질랜드 현지인 키위!

키위새와 과일키위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뉴질랜드인들은, 자신들을 지칭할 때 키위라고 해요

키위들은 여유있고 친철하여 도움을 청해도 지체없이 도와주죠

또한 좋은 날씨 덕분에 키위들은 따듯한 마음도 가지고 있답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의 모든 정보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