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드리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작년에도 이맘쯤 류현진 선수 소식으로 토론토에서 소식이 왓었는데,,오늘은 토론토로 어학연수 간 회원이 보내준 추신수 선수 소식입니다^^ 야구보러 뉴욕을 갈 수 있을만큼 토론토에서 뉴욕은 가까운 편입니다. ^^



경기 시작 전 추신수 선수 소개를 하네요. 요즘 타율이 많이 좋지 않아, 포텐이 터지리라 기대하고 있어요. 빠르게 정상 컨디션 회복하여, 비디오 데임 성적이라는 찬사를 받길 기원합니다!!

이 날 부활을 하려는지, 2안타 1타점 1득점 기록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치로는 잘하는 선수인 것은 맞는데, 

이날 0안타로 부진했다네요. ㅎㅎ(확실히 비교는 일본이랑 해야 제맛!!)




우리나라는 화요일이지만 시차로 미국/캐나다는 화요일이지요,, 월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만원에 가까울정도로 경기장이 꽉 찼다 합니다. 이것이 미국인들의 야구 사랑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우리나라도 관중수는 많이 증가했지만, 최대 2만명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경기장은 1곳인가 밖에 안되다고 하데요?

관중이 적으니, 경기장도 작게 만든가 봐요~!!



이날은 미국의 살아있는 전설 데릭지터 기념하는 날이라, 기념품도 받았다고 합니다. 데릭지터는 미국의 전설적인 유격수로, WBC 때 우리나라 모 선수가 2루에 출루하였는데, 끄 때 데릭지터를 보고 너무 좋아한 나머지 이런 말을 해서 큰 웃음을 주었지요. 


"I Like You"


누구라도 저 선수 앞에서는 존경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양키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경기 한장면도 놓치지 않으려, 정신 없어 보이네요 ㅎㅎ

정말 사람 많습니다. 우리나라 한국시리즈 7차전보다 더 많아 보이네요. 너무 부러운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론토 <--> 뉴욕

캐나다 토론토에서 뉴욕으로 여행을 정말 많이 가세요~ 목적은 다양합니다. 관광, 쇼핑, 야구 등등

기회가 된다면 꼭 가서 보도록 하세요~ 토론토도 굉장히 큰 도시지만, 뉴욕은 토론토랑 비교가 안될 만큼 화려하고 웅장합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


육로, 항공 모두 이용이 가능하시구요~ 비용도 성수기만 피하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 회원께는 뉴욕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항공권)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