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는 세종류의 키위가 있죠?


첫번째는 과일 키위

두 번째는 사람 키위

세 번째는 새 키위


오늘은 뉴질랜드 대표 과일 키위를 소개해 드릴게요.



뉴질랜드엔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유명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키위가 있죠


어렸을 때 티비에서 아이들이 조그마한 티스푼으로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맛있게 먹었던 광고가 생각나네요~!


원래 키위의 원산지는 중국 양자강 연안이고 


20세기 들어 중국으로부터 뉴질랜드에 전해져 개량을 거듭하


 오늘날 키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뉴질랜드에서 수입된 골드키위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맛이 부드럽고 칼로리와 당이 낮아 영양면에서도 우수한 과일이라고 하네요 !


그럼 뉴질랜드 사람 '키위'들은 키위로 어떤 음식을 해 먹을까 한번 알아볼까요?



키위는 깎아 먹는 것 보단 이렇게 스푼으로 떠 먹어야 제맛이죠~



키위로 만든 컵케익도 있구요



키위 타르트도 있네요! 얌얌



키위 롤이라.. 과연 어떤 맛일까요?


궁금하네요~!



여름에 더위를 싹~~ 가시게 해 줄 키위아이스크림!!



키위 샌드위치 참 독특하죠?



키위로 만든 칵테일~!


대표적으로 브라질이 원조인 카이피리냐가 있는데요!


새콤 달콤 하면서 아주 맛있는 칵테일 이랍니다.


뉴질랜드에 가셔서 값도 저렴하고 맛있는 키위로 많은 음식 해 드셔 보시기 바랄게요  ~!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