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입니다.


아일랜드 생활을 하고 계시는 혹은 올해 아일랜드로 떠나기를 계획하고 계신분들께서는 날씨를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의 경우는 점차 뜨거운 볕이 들어 이내 완연한 여름으로 접어들 것 같은데요. 아일랜드 역시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6월~9월까지는 여름이여서 가장 더울시기 입니다. 



하지만 20도를 잘 넘기지 않기 떄문에 뜨거운 날씨정도는 아니고, 햇볕 아래서 책을 읽거나 선탠을 하거나 자고 있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먹구름이 낄 떄도 있습니다. 먹구름이 끼면 이런 날씨. 비가오게 되면 아일랜드 특유의 우울한 느낌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유럽, 특히 아일랜드와 영국 같은 섬나라는 날씨가 굉장히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합니다. 그렇게 처음에는 우산을 자주 들고 다녔다가 왠만한 비에는 그냥 후드를 쓰거나 바람막이를 이용하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 또한 비가 자주 내리긴 하지만 소나기처럼 금방 그치기 때문에 잠시 건물 밑에서 비를 피하신다음 이동하셔도 무방합니다. 



비오는 거리. 우산을 쓴 사람들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오히려 우산을 들고다니다가 이런 봉변을 당하기 일쑤이므로 포기하면 편합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