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부분인 GNIB 카드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GNIB란, Garda National Immigration Bureau의 약자로 비 유럽인에게 아일랜드 체류가 가능케 하도록 하는 허가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워킹홀리데이비자 또는 학생비자로 아일랜드에 입국을 하신다면 모두 그 비자를 받은 상태에서 입국을 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우선은 임시비자로 단기체류를 하다가 특정 비자로 전환하는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GNIB카드는 반드시 발급을 해야하는데요. 이민국에서 GNIB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아일랜드를 가시게 되면 더블린 아니면 골웨이로 가시기 때문에 두 지역의 이민국주소를 알려드리자면, 


더블린 : 13-14 Burgh Quay, Dublin 2, South City Centre, DUBLIN 2,Co,Dublin,Ireland

골웨이 : Ahascragh Grada Station, Ahascragh,Co. Galway, Ireland
업무시간 : 월-목 
08:00 ~ 22:00 

                금 08:00~16:00


이민국에서는 체류증 발급 외 다양한 업무들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민국은 항상 북적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많은 대기시간이 지체가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맘편히 하루를 여기에 쓰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비자 :여권, 신청서, 입학 허가서 , 보험증서, 잔고증명서, 비자피 300유로(신용카드)

워홀비자 : 여권, 신청서,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승인서, 비자피 300유로 (신용카드)


만약 분실 시에는 우선분실신고를 하시고 Certificate를 발급받고,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1년만 계실 분들은 Certificate로 대체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300유로와 많은 시간적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카드이니 일단 발급을 받으시면 카드는 집에다 두고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