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 아이엘츠 과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워홀메이커스 여러분들.

뉴질랜드 어학연수 준비는 잘되어가나요?

 

기존에 토익, 토플 점수를 중시했다면 요새는 아이엘츠에 대한 관심도 많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특히 타 국가에서 대학과정을 생각하시거나 ,아카데믹한 코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아이엘츠는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엘츠 과정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로 아이엘츠 과정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목해볼만한 내용입니다.

 

 

 

 

 

아이엘츠 이런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단순한 ESL보다 업그레이드 된 과정을 듣고 싶으신 분

-연수하시는 동안 공인 시험 점수를 취득하기 원하시는 분

-어학원 특별과정(TESOL ,Business 등)을 듣기 원하시는 분

-해외대학 입학을 원하시는 분

 

 

아이엘츠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이란?

 

아이엘츠란  IDP산하 기관 IELTS Australia와 캠브리지 대학 (University of Cambridge Local Examination Syndicate), 영국 문화원 (The Brirish Council)이 공동 개발 , 관리하는 국제적인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아이엘츠는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희망하는 응시자의 종합적인 영어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전세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연수 중 어학교에서 특별한 과정(Tesol , Business 등) 을 듣고 싶거나

대학입학을 하고자 할때 필요로 합니다.

시험 유형은 듣기,쓰기 ,읽기,말하기의 시험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시험 성적은 각 영역별로 1점에서 9점까지

주어지게 됩니다.

전세계 100여 개국, 300여개의 아이엘츠 시험 센터(IDP와 영국 문화원)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호주,영국 및 미국의 교육기관과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대사관 이민성에서 인정되고 있는 시험 아이엘츠!

단순한 ESL 과정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과정을 원하신다면 IELTS를 준비해보세요.

 

 

 

 

 

 

뉴질랜드 어학연수- 아이엘츠 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