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2015 발표!!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하세요!"

 

 

 

2015년 상반기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신청 접수 기간

 

아일랜드 워킹 홀리데이 2015년 상반기 접수 기간은 대사관 도착 기준으로 2015년 2월 2일(월)부터 우체국 접수 날짜 기준으로 2015년 2월 4일(수)까지 입니다.

(즉, 2월 2일 이전에 대사관에 도착하거나 우체국 소인이 2월 4일 이후인 지원서들은 접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등기 우편 (익일 및 특급 포함) 접수만 받습니다.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는 일체 받지 않습니다.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에서는 우편 배달 중 발생할 수 있는 서류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월 2일 오전 9시부터 대사관에 우편 도착하는 지원서들을 선착순 원칙으로 접수 받습니다.

만일, 선발 인원을 초과하여 지원서가 동시에 대사관에 도착하는 경우, 선착순 원칙을 적용할 수 없으므로 무작위 추첨을 실시합니다. 이는 우체국 접수시각에 다른 선별에 대한 불만과 도시 또는 지방 거주 불평등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방책입니다.

 

2015년 상반기 워킹홀리데이 선발 인원은 200명 입니다. 지원 자격 미달 또는 구비 서류 미비시에는, 선착순 접수 또는 무작위 추첨으로 접수가 완료 되었어도 서류 심사에서 탈락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지원자 및 지원 희망자들은 우선 다음의 대사관 홈페이지 링크에 있는 워킹홀리데이 지원자격과 절차를 주의 깊게 읽으신 후 구비 서류와 신청서를 위의 접수 기간 내에 접수하여 주십시오.

http://web.dfa.ie/home/index.aspx?id=83356

 

신청서 심사 및 합격자 발표에 소요되는 시간은 대사관 내부 사정 및 신청자수에 따라 변동하므로 미리 공지할 수 없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항공권을 미리 구입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심사 진행상태, 합격자 선발 과정 및 결과에 대한 문의는 일체 받지 않습니다.

 

지원 방법 및 절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지원 자격 및 절차' 또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페이지를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원 자격 및 절차 또는 방법에 대한 전화 또는 방문 문의는 받지 않으니 대사관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자세히 검토 하신 후 이메일로 (seoulembassy@dfa.ie)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처럼 영국에 이어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공고가 발표 되었습니다!

비자 경쟁률이 높은만큼, 확실하게 준비하셔야겠죠!

 

 

2015 상반기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모집

  접수기간: 2015년 1월

  모집인원: 200명

  출국 가능 예정일: 2015년 4월 이후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상담 신청

Click!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는 국내 유학원 중 최초로 아일랜드 현지에 유럽지사를 개설하여

현지지사 8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공항 픽업 서비스

2. 현지 시티 투어

3. 초기 정착 지원 서비스

4. 24시가 통역 서비스

5. 현지 비자 연장

6. 현지 기숙사 제공 (지방회원)

7. 유럽 배낭 여행도우미 서비스

8. 홈스테이 직접운영/홈스테이 수속비 무료 제공 : 정회원 한정

 

 

 

 

 

기본부터 알아가기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요건

- 만 18세 이상 30세 이하의 대한민국 국민

- 아일랜드 입국 예정일로부터 1년 이상 유효한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

- 비자 신청 당시 대한민국에 거주

- 아일랜드 체류 기간 동안의 초기 생활비와 왕복 항공권 구입이 가능한 충분한 자금 보유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준비하세요?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가 궁금하세요?

 

아래를 클릭하셔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Click!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