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쥬 마추리 진주 축제 Shinju Matsuri-Festival of the Pearl

 

 
1970년 진주가 빚어낸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신쥬 마츠리는 현재 서호주를 대표하는 예술 문화 축제로 자리잡았다. 신쥬 마츠리 기간이 되면 브룸은 축제분위기로 도시 전체가 들썩이며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서호주 북서부의 브룸에서 매년 특별한 축제가 개최된다.

브룸은 1880년대 진주 산업의 항구도시로 건설됐으며, 1861년 핑크타다 백시마라는 대형 진주조개가 발견된 이래 진주 산업이 활기를 뛰면서 진주 빛 꿈을 쫓아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이곳으로 몰려들었다.

 

중국, 일본 등의 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유럽 등 다양한 문화권을 바탕으로 한 사람들이 모여들면서 이들의 문화와 호주의 원주민인 애보리진 문화가 결합하여 브룸 특유의 따듯하고 다채로운 성격의 문화가 형성 됐다.

화려한 문양의 용이 도시 중심을 장식하며, 주민들은 민족 고유의 물건들을 전시하면서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다양한 문화와 파란만장하고 낭만적인 진주 잡이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거리를 걷고 이색적인 풍미가 있는 먹을거리들을 맛보며 지역 주민들이 한 마음으로 준비한 축제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붉은 태양이 바다 너머로 잠겨가는 아름다운 석양이 눈앞에 펼쳐진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모든 것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