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nvite the World to Dinner :  Restaurant Australia

 

지난주 전 세계 4억 명이 넘는 인구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86명의 인물들이 모인 'Invite the World to Dinner' 갈라 디너에서는  GASP!! Glenorchy Art and Sculpture Park 에서 호주 최고의 음식과 와인 경험은 물론 호주의 각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Restaurant Australia 캠페인의 정점을 알리며, 호주 음식과 와인이 그토록 독특한 이유가 되는 환상적인 사람, 뛰어난 농산물 및 고무적인 장소를 전 세계에 선보였다.

 

"국제적인 Restaurant Australia 캠페인의 목적은 호주의 인상적인 음식과 와인을 전 세계에 알리고, 호주의 지역 농부, 셰프 및 와인제조자들의 깊이와 다양성을 부각시키는 것이었다. 어젯밤 행사는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다."

 

 

"수석 셰프들이 만든 요리와 요리를 대접한 배경은 그야말로 환상이었으며, 호주 요리의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농산물을 제대로 선보였다. 오늘 갈라 디너에 참석한 모든 손님들의 미각에 호주의 맛이 미각에 단단히 뿌리 내리기를 바란다. 그리하여 그들이 수많은 추종자들이 그 경험을 공유해주었으면 한다."

 

Ben, Peter 및 Neil은 세계를 위해 요리를 하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호주의 뛰어난 음식과 와인을 선보이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입을 모았다.  어젯밤 MONA 에서 갈라 디너가 열리기 전에 'Invite The World To Dinner' 투어를 진행해, 전 세계에서 온 손님들이 호주 최고의 음식과 와인 외에도 호주의 각 주와 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호주관광청의 국제 음식 및 와인 캠페인인 Restaurant Australia는 호주 음식과 와인에 대한 국제 인지도를 높여 호주를 찾는 관광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