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던 테리토리 캐더린 Katherine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의 캐더린(Katherine) 지역은 남쪽 둔마라(Dunmarra)에서부터 북쪽 댈리 강까지 뻗어 있습니다. 총면적은 480,000km²에 이를 만큼 무척 넓습니다. 동서로는 퀸즈랜드와 서호주를 경계하고 있습니다. 캐더린과 주변 지역은 아웃백 어드벤처와 원주민 문화를 진짜로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캐더린 마을은 이 지역의 중심지이며 박물관과 미술관, 사적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원주민 미술품과 공예품을 구매하기 좋은 곳일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점묘화를 직접 제작하여 집에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캐더린 박물관에는 이 지역의 역사를 담은 멋진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마을 가까이에는 노던 테리토리에서 가장 오래된 옛날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농가, 스프링베일 홈스테드가 있습니다. 인근의 쿠타 쿠타 동굴은 약 5억 년 전에 형성되었으며 반짝이는 석회암 크리스탈 동굴과 기둥으로 이루어진 흥미로운 곳입니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모닥불 가에 앉아 전통 부시 터커를 맛보세요. 캐더린 온천에서 상쾌한 수영을 즐겨보세요. 마을 남쪽에는 마타란카 온천과 비터 스프링스가 멋지게 펼쳐져 있습니다.

 

 

캐더린 지역의 백미는 니트미룩(캐더린 고지) 국립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카카두 국립 공원과 원주민 소유의 아넘랜드 남단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거친 사암 절벽, 아름다운 폭포, 울창한 열대 우림의 풍경을 만나보세요. 일 년 내내 폭포수가 흐르는 에디스 폭포는 수영이나 피크닉, 캠핑을 즐기기에 그만입니다.

 

웅장한 협곡을 가장 잘 탐험할 수 있는 방법은 자오인 족 사람과 투어를 떠나는 것입니다. 이들은 노던 테리토리 공원 및 야생 동물 위원회와 함께 니트미룩 국립 공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원주민 문화가 강하며 공원 도처에는 중요한 암벽화 유적지가 많습니다.

좀 더 어려운 5일 일정의 트레킹으로는 현지 자오인 족의 노래 가사를 따라가는 59km의 자트불라 트레일이 있습니다. 관광 비행기를 타고 한눈에 펼쳐지는 멋진 광경을 내려다 보세요.

 

캐더린 지역은 5월부터 8월 사이의 건기 동안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워킹 위드 스피릿 페스티벌과 바룬가 페스티벌에서 원주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캐더린 쇼와 캐더린 페스티벌에서 현지인과 어울려 보세요.

또한, 다양한 지역 낚시 대회가 열려 낚시광들이 여기저기에서 찾아듭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