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4. 11~12월 Festival

 

 

Feast Festival
피스트 페스티벌

피스트 페스티벌

애들레이드, 남호주
11월

피스트 페스티벌(Feast Festival)은 1997년 일단의 지역 예술 및 문화인들이 애들레이드의 게이와 레즈비언들을 위한 지역 예술 축제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이제는 전 세계에서 공연자들과 관람객들이 찾는 명실상부한 남호주의 주요 축제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축제의 커뮤니티 주간(CommUNITY Weekend)에는 게이와 레즈비언들을 위한 아트 시장, 워크숍, 야외 게임, 피크닉과 무용 강습이 열립니다. 호주 국내외의 기성 및 신진 예술가들의 작품을 두루 아우르는 시각 예술 전시들도 놓치지 마세요.

 

Christmas Pageant
크리스마스 야외극

크리스마스 야외극

애들레이드, 남호주
11월

애들레이드 크리스마스 야외극(Adelaide Christmas Pageant)은 1933년 이래로 매년 이어지는 전통이 되었습니다. 말이 끄는 소박한 퍼레이드 카와 4개의 악단에서 시작한 행사가 이제는 자동 퍼레이드 카 63대, 악단 15개, 무용단 10개, 광대들과 1700명의 공연 배우들이 함께 하는 축제로 성장했습니다. 군중에 섞여 애들레이드의 도심을 지나는 퍼레이드를 보면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느끼세요. 동화를 구현한 퍼레이드와 행진 악대의 모습은 장관을 이룹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빨간코 분장을 한 대회로 기네스 기록에도 오른 바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야외극은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와 지역 사회의 정신을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Christmas in Australia
호주의 크리스마스

호주의 크리스마스

호주 전역
12월 25일

호주에서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와 새해 전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운 북반구와는 그 느낌이 180도 다른 크리스마스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도심 속 공원에서 촛불 아래 캐롤을 부르고, 짜릿한 스포츠 경기와 세계적 문화 이벤트까지 열려 호주는 축제로 넘쳐납니다. 휴일인 이 기간을 이용해, 전국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호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현지인들을 만나보세요. 본다이 비치(Bondi Beach)의 피크닉은 크리스마스 데이에 선물을 교환하고, 축제를 즐기며 수영도 하는 세계인의 새로운 전통이 되어버렸답니다.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다윈, 시드니, 멜번, 캔버라
연중

호주 국내외의 연극, 무용, 시각 예술, 음악, 음식과 와인 등을 뽐내는 다양한 주요 예술 축제들로 호주의 도시들은 1년 내내 축제입니다. 시드니 페스티벌(Sydney Festival) 동안 거리에서 시드니 시민들과 어울리고, 멜번 국제 예술제(Melbourne International Arts Festival)에서는 문화를 만끽하세요. 브리즈번 페스티벌(Brisbane Festival)에서는 브리즈번 강(Brisbane River) 상공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장관을 이루며, 애들레이드 페스티벌(Adelaide Festival)은 세계 최고의 아트 이벤트 중 하나로 꼽힐 정도입니다. 퍼스 국제 예술제(Perth International Arts Festival)에서 퍼스의 여름을 즐기고, 호바트의 태즈매니아 미각 축제(Taste of Tasmania Festival)에서는 맛있는 먹거리와 문화에 몰입해 보세요. 다윈 페스티벌(Darwin Festival)에서 톱엔드 문화와 어우러지고, 캔버라의 다문화축제(National Multicultural Festival)를 통해 호주의 다양성을 경축합니다.

 

 

[출처 : 호주 관광청http://www.australia.com]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