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주 도시탐험4 - 앨리스 스프링스,골드 코스트,브룸

 

 

앨리스 스프링스

앨리스 스프링스(Alice Springs)는 호주의 가장 유명한 아웃백 마을 중 하나이며, 울룰루(에어즈 락)와 카타츄타 국립공원(Kata Tjuta National Park)으로 가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붉은 모래 사막이 사방으로 수백 킬로미터나 뻗어있는 이곳이 바로 호주의 레드 센터(Red Centre)입니다.

강물이 말라 강 바닥이 그대로 드러나있는 토드 리버(Todd River)가 이 도시에 있으며, 주변에 맥도넬 산맥(MacDonnell Ranges)이 있지만 비교적 평평해서 다니기 쉽습니다. 원주민 예술로 유명하며, 마을의 중심지인 토드 몰(Todd Mall)에서 다수의 원주민 아트 갤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라능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Araluen Centre for Arts and Entertainment)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레와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앨리스 스프링스 사막 공원(Alice Springs Desert Park)과 올리브 핑크 보타닉 가든(Olive Pink Botanic Garden)에서 주변을 둘러싼 사막 환경에 대해 알아 보세요. 마을 중심에는 앨리스 스프링스 파충류 센터(Alice Springs Reptile Centre)가 있습니다.

앨리스 스프링스에서 시작하여 근교의 맥도넬 산맥으로 하이킹을 하거나 핑크 협곡 국립공원(Finke Gorge National Park)의 4륜구동 드라이브 트랙을 달려 보세요. 호주의 풍부한 원주민 전통과 광활한 자연 경관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골드 코스트

세계적 명소인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와 황금빛 해변들이 눈부신 골드 코스트(Gold Coast)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입맛대로 고르는 테마 파크, 고급 부티크 및 호주 최고의 스포츠 행사 등이 풍성하여 빼어난 경치와 함께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용 타워인 Q1을 비롯하여 고층 건축물이 높은 스카이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골드코스트는 멋과 세련된 분위기 그리고 재미가 넘쳐납니다. 카빌 애비뉴(Cavill Avenue)에는 바와 나이트클럽이 밤 문화의 중심지이기는 하지만, 하이 스트리트 서퍼스 파라다이스(High Street Surfers Paradise)가 최근 근사한 음식과 패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테마 파크도 많이 있습니다.

사우스 스트래드브로크 아일랜드(South Stradbroke Island), 더 스핏(The Spit), 메인 비치(Main Beach), 브로드비치(Broadbeach), 머메이드 비치(Mermaid Beach), 벌레이 헤드(Burleigh Heads) 등이 인기있는 해변입니다. 파도가 높은 골드코스트의 수로를 따라서도 해변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골드 코스트는 남쪽의 쿨랑가타(Coolangatta)가 뉴 사우스 웨일즈(New South Wales)와 닿아 있으며, 서쪽의 마운트 탬버린(Mount Tamborine)과 북쪽의 빈리(Beenleigh)는 브리즈번과 가깝습니다. 또한 퀸즈랜드 최고의 자연 관광 명소로 가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고래 관광과 섬 관광도 좋고, 세계유산 국립공원과 열대우림이 만드는 울창한 오지로 모험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