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오세아니아의 숨겨진 보석 - 로드하우 섬 lord howe island

 

 

로드하우 섬은 오세아니아에서 화산섬의 특성이 가장 잘 보존된 섬이다. 초승달 모양인 로드하우 섬은 뉴질랜드 북쪽에서 시작하는 해령의 윗부분인 화산 봉우리 중의 하나이다. 로드하우 섬에는 리지버드 산과 고워 산이 있는데, 거대한 화산으로 형성된 수중 고원이 위로 밀려올라온 700만 년 전에 만들어졌다.

봉우리들은 정상에 운무림이 들어서 있을 정도로 높은데 이 숲에는 희귀하고 특이한 야자수와 고사리가 많이 자란다. 바다에는 섬의 서쪽 해안을 따라 산호초가 6킬로미터나 이어져 깊은 석호를 에워싸고 있다.

고요함이 지배하는 세계유산지 로드하우 섬(Lord Howe)은 태즈만 해에 있으며 브리즈번이나 시드니에서 비행기로 채 두 시간이 걸리지 않는 거리입니다.  이 섬은 관광객 수가 400명으로 제한되며 자전거를 타고 돌아보는 것이 매력입니다. 휴대폰 수신은 되지 않는 곳이랍니다.  부시워킹에 나서 이 섬의 토착 나무인 켄챠 야자숲을 거닐어 본 후, 백사장 비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아늑하고 따뜻한 바다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로 세계 최남단의 산호초를 즐길 수도 있지요.  물고기와 화려한 산호, 그리고 초록바다거북으로 가득한 곳만 무려 50곳이 넘습니다. 

혹 내키면 마운트 가워(Mount Gower) 정상까지 올라가 보세요. 

로프가 설치된 구간도 있으며 8시간 내지 10시간이 걸리는 힘든 코스랍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