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만의 찾아가는 유학/연수 상담서비스를 말씀드릴까하는데요.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많은 노력과 조사기간들이 필요함에는 여러번 말해도 모자람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준비를 하는 과정에 있어서 많은 부분들 서류 등이나 정보들이 구비되어야 할 텐데요. 그것을 혼자서 준비하는 것에는 많은 노력을 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학원들은 워킹홀리데이 상담 서비스를 준비하고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저희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이외에도 많은 학원들이 그렇게 진행하고 저희 쪽에서도 많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혹은 발걸음을 옮기기가 부족해서, 한 테이블에서 마주보고 질문과 답을 들으면서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인터넷 상담이나 전화 상담 등에 대한 부족함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업계최초로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저희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에서는 각 국가별로 워킹홀리데이 설명회를 열고 자세한 설명을 약속드리고는 있으나 성격상 바로바로 질문을 못하시고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설명회에 참여하기 때문에 편하게 질문을 못하시는 부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는 저희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측으로 예약을 해두시면 각 지역의 전문 상담가가 예약하신 분의 지역에 직접 찾아가 그 지역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들. 그리고 장단점 등. 이른바 예약하신 분만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비용이 들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에서는 오히려 상담을 신청하시는 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까페에서 커피마시며 가볍게 마실나오는 기분으로 나오셔서 많은 정보들을 무겁게 들고 귀가하시면 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고 많은 분들이 만족하셨고 지나고나서 이 서비스를 알고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이 많아 계속해서 이렇게 홍보를 드리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성공정인 워킹홀리데이 준비를 위하여 노력하는 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만의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바로가기]







sdicon
sdicon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