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오늘의 약속] 2014. 5.03. - 용인 죽전 Edgar님, 지금 만나러 갑니다.

 

[vancouver-skyline캐나다 관광청]

 

 

지난 5월3일 날씨가 화창한 토요일이었습니다.

이런 날 Edgar님과 아주 유쾌한 상담이 진행 되었지요. 6월1일 캐나다 코업비자가 폐지 되는 것을 아시고 다급히 연락을 주셨던 박태욱 님. 며칠 전 수술을 받으셔서 직접 나오기시 불편하신 것을 감안하여, 동선 거리를 짧게 하기 위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신청해 드렸습니다. 빠르게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역시 스타벅스에서 미팅이 되었습니다. 용인 죽전역 옆의 이마트 내에 있어 찾으시기에는 굉장히 쉽니다.

곧 어린이 날이다 보니 전동 승용차 판매하는 부스도 보이네요~

 

 

 

오늘은 Edgar님께서 먼저 도착해 주셨어요~

항상 제가 먼저 도착하여 기다렸었는데, 이번은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더욱 자세히 설명 드렸는데, 잘 이해 하셨는지 궁금 합니다.

 

 

 

Edgar님은??

우선 오늘 미팅하신 Edgar님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11월 부터 쭈욱 기다리셨습니다.

벌써 6개월을 기다리셨는데, 아직 발표가 안난 상황이라 더 이상 기다리는 것은 무의미하다 판단 되어,

정확한 출국을 결정할 수 있는 캐나다 학생비자/코업비자로 결정 하시게 되었습니다.

지역은 캐나다 켈거리로 이미 확정을 해두었지요. 이유는, 캐나다 켈거리에 있는 SAIT polytechnic college 입학이 최종 목적이시거든요. 입학이 호락호락한 곳은 절대 아닌 명문 컬리지이며, 졸업 후 취업지원이 좋아, 

인기가 좋은 2년제 대학입니다. 박태욱님은 현재 IELTS 점수가 없는 관계로, 공부하면서 시험을 같이 준비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리하여, 소개해 드린 Pathway과정입니다. 

벤쿠버 토론토의 지역에서 켈거리 지역 대학으로 Pathway과정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켈거리 지역에 형이 SAIT college에 이미 재학 중이라 바로 켈거리로 가실 것을 추천드렸으며 본인도 희망하고 계셨습니다.  GV 에서 SAIT college로 Pathway과정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GV 어학원을 추천드렸지요.

 


GV 어학원은 켈거리 내에서 가장 좋은 평을 듣는 학원입니다~

GV는 Pathway과정 외에도 심험대비반, 일반영어 과정, 비즈니스 과정 등으로 유명하오니

희망하는 수업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결정하도록 하세요.

 

 

상담이 이루어진 캐나다 학생비자 Pathway 과정입니다. 최소입학을 위해서는 IELTS 5.5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희망하시는 학과로 가시기 위해서는 6.0을 받아야하는 상황이었어요.

Edgar님은 현재 IELTS 점수가 없는 관계로, 공부하면서 시험을 같이 준비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다른 학생보다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하니, 나태해 지시면 안되요~~

 

 

[여기서 잠깐, Edgar님께는 왜 코업비자를 안내했을까요?]

Edgar님은 2015년 9월학기 입학 희망이십니다.

워홀메이커스의 지원과 GV 어학원의 커리큘럼, 그리고 본인 이 삼박자가로 진행이 된다면,

2015년 2월까지는 학교입학 여부가 결정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 남은 기간은 무엇을 할지 고민이 되시겠지요,,그 기간을 캐나다에서 생활하면서 일을 하실 계획입니다.

 

 

 

GV어학원 예상비용도 자세히 안내해 드렸습니다.

 

 오늘 미팅한 스타벅스는 이마트 안에 있다보니 집중하기 좋지 않은 환경이었는데, 메모까지하시면서 집중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워홀메이커스에서는 Edgar님의 캐나다 어학연수 계획에 맞도록 최선을 다해 안내해 드리고 , 목표를 달성하길 항상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Edgar님 다시한번 빠르게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신고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