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일 전에 베네수엘라에서 17년을 살았었던 미국인 친구 Evan이 나에게 엄청 노래를 추천해 주었다.


바로 기본적으로 알고있는 아니아니 알아야 하는 스페인 단어를 배울 수 있는 노래.


Andria Nilsen의 Salsa Tequila


제목만 들어도 신난다. 살사 데낄라~~~!!


아래 있는것들이 이 노래의 가사다.


살싸~ 데낄라~ 꼬라존~ 세르베사~ 무이부에노~!


해석을 하자면 살사 데낄라 심장 맥주 아주좋아!!


흔한 스페인 단어들을 섞어 놓았다ㅋㅋㅋㅋ








흔한 단어들부터 유명한 아티스트들 까지!! 안토니오 반데이라스~! 리키마틴~ 샤키라ㅋㅋ


처음엔 뭐야... 이랬지만 계속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 되는 노래다.




아래 동영상을 첨부하니 꼭 한번 들어보시길 ~!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