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Floriade Festival

 

 사진,글 출처 :  http://www.floriadeaustralia.com/

 

호주 수도 특별구 캔버라의 꽃 축제 : 9월 - 10월

 

9월 - 10월의 30일 간, 캔버라는 수백만 송이 봄꽃이 만개하는 호주 최대의 꽃 축제 플로리에이드의 향기와 활기로 들뜹니다. 호주 최대의 꽃 축제인 플로리에이드 페스티벌(Floriade Festival)에서 수백만 송이 봄꽃이 만개한 캔버라(Canberra)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9월 - 10월의 향기로운 30일 동안 커먼웰스 공원(Commonwealth Park)의 정원은 초대형 꽃이 가득한 캔버스로 탈바꿈합니다. 캔버라의 넓은 초원과 전통 정원에는 다채로운 색이 더해집니다.

꽃의 향연과 함께 북적대는 시장과 먹거리, 체험 활동은 물론 전시와 라이브 공연까지 어우러집니다.

 

정원 가꾸기도 배우고, 환하게 불을 밝힌 꽃들 사이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플로리에이드 트레일(Floriade Trail)을 따라 봄에 여행하기 좋은 호주 캔버라의 명소들을 찾아보세요.

 

 

upcoming events

 

 

 

 

 

호주 캔버라의 꽃축제 플로리에이드의 화단은 백만 송이가 넘는 꽃들이 언제 피느냐에 따라 그 모습이 달라집니다. 조경 전문가들과 자연의 창조적 합작품인 화단들은, 18개월에 걸쳐 기획하고 신중히 조성한 결과물입니다. 튤립, 붓꽃, 나팔수선화, 제비꽃, 국화와 데이지들이 매년 바뀌는 주제를 반영하는 대담한 디자인에 따라 그 꽃잎을 펼쳐 보입니다. 과거 주제로는 ‘만개한 로큰롤’, ‘꽃 속의 시’ 등이 있습니다.

 

화단뿐 아니라 사진 전시회도 보고, 호주의 정원 가꾸기 전문가들도 만나보세요. 전시된 정원을 거닐고, 다양한 품종의 꽃들과 정원 설계 및 조경도 살펴보세요. 가족 단위 나들이에 좋은 놀이 공간은 물론, 정원 가꾸기부터 이야기에 이르는 각종 워크숍도 있습니다. 호주 캔버라의 꽃축제  체험 농장에서 아이들은 소젖짜기 체험도 하고, 갓 태어난 병아리와 오리들도 볼 수 있습니다.

 

플로리에이드의 밤 축제(Floriade NightFest)는 5일 밤 동안 엔터테인먼트, 영화, 시장, 음식과 와인이 함께 하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등이 밝혀진 나무 아래에서 스윙 밴드의 연주에 맞추어 춤을 추고, 환하게 불을 밝힌 꽃들 사이에서 영화를 감상합니다. 현지 야시장에서 예술 공예품을 보거나, 놀이기구의 스릴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밤 축제 글로우 바(NightFest Glow Bar)에서 별미 저녁 도시락과 음료를 사서 봄의 향기와 마법의 불빛을 즐겨보세요.

호주 캔버라의 꽃축제 플로리에이드는 완연한 봄 기운 속에서 공원, 정원과 부시랜드, 벌리 그리핀 호수(Lake Burley Griffin) 등 수도 캔버라의 다른 많은 자연명소를 탐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