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오늘의 약속] 12.17. 11:00 am - 수원터미널 이마트 내'스타벅스' Cindy님 지금 만나러 갑니다.

 

 

우와.요즘 정말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바람까지 사납게 불어서 체감온도는 영하 17도로 올겨울 한파가 절정에 다다르고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마트내에서 회원님을 만나기로 했습니다~다들 감기조심하세요!! 

 

 

 

Cindy님은??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갔다가 입국한지 2주 되었고. 안돼

이번 시드니 폭탄테러가 나기 직전까지 그 곳에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 아닐수 없죠.

 

이번에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지원해서 가려고 지난주 워홀메이커스 캐나다 설명회에 참석하기도 하였는데,

설명회를 듣고 남아서 심층상담을 요청하셨고, 여러가지 개인의 상황과 최대한 빨리 출국을 원하는 마음을

토대로 꼭 캐나다가 아닌 다른 국가와 여러가지 가능성에 대하여 안내를 받고 뉴질랜드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성격이 시원시원하며 요즘 유행하는 결정장애와는 거리가 멀어 본인이 원하는 바를 빠르고 명확하게

결정하시는 모습이 정말 시원시원하셨어요ㅎㅎ

 

뉴질랜드 "사전출국"으로 빠른 출국을 원합니다. 영어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외국생활 체류를 더 원해요.

구지 일찍가려는 이유는 한국에서 어중간하게 일하는 바에는 일찍가서 적응도 하고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요.

호주에서 들어올 때 호주 달러를 조금 가지고 왔는데 환율이 점점 떨어져서 조금 심란하네요ㅠㅠ흑.

 

 

============================================================================================================

 

 

2015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변경??

 

우선, 소식들으셨나요? 한·뉴질랜드 자유무역협정(FTA) 타결로 2015부터는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변경되어,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자 변경 사항] 
1. 첫째, 뉴질랜드는 워킹홀리데이 허용 인력을 현행 연간 1800명에서 3000명으로 늘리기로 했으며,

2. 둘째, 1년간의 워킹홀리데이 중 어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3개월에서 6개월로 늘어났습니다.

3. 셋째, 같은 고용주에게 3개월 이상 일을 못하도록 한 규정도 영구 고용만 제외하면 제한이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뉴질랜드 사전출국??

 

또한, 뉴질랜드와 호주는 워킹홀리데이 국가 중 유일하게 해외에서도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이 가능한 국가입니다.

온라인 지원이기 때문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빠른 출국을 원하시는 분은 출국 후 비자변경이 가능하신데요, 

관광비자나 학생비자로 입국 후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변경, 체류하시게 되는 방법입니다.

 

-뉴질랜드 관광비자는  3개월 체류 후 공식적인 비자 종료되며, 다른 비자를 준비하거나 변경하는 notice 비자유예기간이 1-2주정도 주어집니다. 관광비자의 연장은 합법적으로 최대 11개월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뉴질랜드 학생비자로도 사전출국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자발급을 위한 비자피와 신체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저에게 맞는 어학원?

지금 Cindy님은 영어실력이 목적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영어를 사용하고 외국 생활을 즐기기 위해 뉴질랜드를 선택하셨으니, 캐쥬얼하게 공부와 생활,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학교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수업은 풀타임 9-3시까지 진행되며, 5-9시까지 오후 수업을 진행하는 학교도 있습니다.

 

  

*자세한 학교 상담은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통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나도 마냥 망설여지거나, 그저 막연하기만 하다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clik http://www.whmakers.co.kr/sangdam/visitsangdam.php]로

 

우리 함께하면되니 걱정말아요♡

 

--------------------------------------------------------------------------------------------------------

 

 

Q. 들어보니 오전이나 점심에 3시간 정도 아르바이트 하고 5-9시 타임 오후 수업를 듣는게 좋을 것 같아요

관광비자로 아르바이트를 캐쉬잡으로 하면 안되나요? 캐쉬잡은 괜찮지 않을까요?

우선 관광비자로는 안되요. 워크퍼밋이 있었을 때 캐쉬잡을 걸리는 것과 관광비자로 걸리는 것은 데미지 차이가 커요.

관광비자로 걸릴 경우 법적으로 72시간 이내 출국해야 합니다.

 

 

Q. 뉴질랜드도 다른 나라처럼 (등록만하고 가지 않아도 되는)비자학교가 있나요??

아니요.있다고 해도 저희는 그런 학교에 절대 보내지 않습니다.

올해 호주,영국,아일랜드의 말씀하신 그런 비자저가 학교들이 법적조치를 받아 학교는 폐업하였고, 그 학생들의 비자는 취소되어 출국해야하는 사태들이 많이 벌어졌어요. 저희는 절대 비자 장사하는 학교로 학생들을 보내지 않습니다.

 

 

Q. 그렇구나..그렇다면 학교에 출석을 100%해야 하나요?

    저 호주에 있을 때 어떤 언니가 학생비자는 학교안가면 대사관으로도 가더라구요ㅎㅎ

네 맞아요. 비자문제 때문에요 엄격해요. 출석은 어디든 열심히 해야합니다.

 

 

Q. 숙소는요? 저는 구지 홈스테이 필요없을 것 같아요. 플랫은 얼마 정도인지?

네~영어가 잘 안되거나 외국 생활 경험이 없는 친구들은 저희가 초반에 홈스테이에서 정착 후 쉐어를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하지만 Cindy님은 지금 어디다 던져놔도 잘 사실것 같아요ㅎㅎㅎ 구지 홈스테이하실 필요 없습니다.

짐 때문에 번거롭긴 할테지만 백패커에서 지내며 플랫을 찾으시면 됩니다. 싱글룸 500불 정도입니다.

 

 

Q. 저는 호주 백화점에서 일해서 5000불정도 모아왔어요.뉴질랜드 시급은 얼마정도 받나요?

대단하시네요~~공식적으로는 9-10불 정도 받아요~~

 

Q. 그럼 뉴질랜드 사전출국은 언제쯤 가능해요?

2월 2째주 월요일 수업시작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 -학교 레터 컨펌

-다음달 초 -항공권 발권으로 진행됩니다.

 

Q. 그럼 앞으로 제가 해야할 건?

학비,비행기표,보험이 끝 입니다.

출국 2-3주전에 출국 OT를 진행해서 자세한 준비물 및 출국에 대한 안내를 드릴꺼구요.

 

Q. 혹시 저 뉴질랜드로 사전출국하고, 이번 캐나다 상반기 워킹홀리데이에 한번 명단만 올려볼 수 있나요?

뭐하러 그래요. 캐나다에 가고 싶으시면 들어와서 하실 것을 추천해드려요.

아직 나이도 어리고 기회가 많아요~ 저희 회원분 중에 5개 국가까지 가신 분 계세요~~

서류준비도 번거롭고 괜히 이래저래 신경만쓰이니, 아예 뉴질랜드 끝내고 캐나다든 영국이든 다른 국가 지원하세요.

얼마든지 저희가 비자 대행은 해드리니까요.

 

[메이커스 정회원 혜택]

참고로 저희 워홀메이커스 정회원분들께는 전세계 국가의 모든 워킹홀리데이 비자대행료 없이

비자신청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정회원 가입비는 추후 학교 등록시 학비로 전액 돌려드릴꺼예요.

그 외에 입학금, 등록금 지원 및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지금 정회원이신 Cindy님도 적용 되시는 부분이며 추후 학비내역서에 할인내역을 상세히 안내해 드릴것 입니다.

 

Q. 보험은요??

보험은 들고 가시게 됩니다. 필수사항이기도 하지만 본인을 위해서 필히 드는 것이 좋아요.

보험시 의료비용은 100%환급입니다. 약값까지 다 나오니 영수증 모아놓고, 혹시라도 일하다 다쳤더라도 집에 있다가 다쳤다고 이야기하시는 것이 필요한 지혜이자 Tip입니다!

 

WH Makers 찾아가는 상담 공식 질문■


1. 딱딱한 사무실 방문이 아닌, 커피한잔과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신 기분이 어떠신가요?


" 좋아요~

홍대가 멀었는데 집 가까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워홀메이커스 모든 진행이 빨라서 제일 좋아요!!!"


2. 출장 상담을 한마디로?


"  Ausome " ^^


3. 상담 만족도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의 모든 것.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