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오늘의 약속] 12.1. 첫 눈오는 날 10:30 am - 부천 상동역 4번 출구 스타벅스 Colin 어머님 지금 만나러 갑니다.

 

 

Colin 어머님은?

 

오늘은 초등학교 4학년 자녀를 둔 어머님께서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아이와 함께 다녀올 필리핀 영어캠프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아이와 함께 갈 예정으로 어머님께서도 들으실 수 있는 프로그램 및 시설 등을 궁금해 하셨어요~

저희 워홀메이커스는 현재 기업내 임직원의 단체 자녀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필리핀의 영어캠프 기관인 MTM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MTM English Camp

10년 이상의 영어캠프 진행 노하우와 탄탄한 학습 시스템으로 한국 학부모들에게 사랑받는 필리핀 교육부에서 인정한 정식 영어교육 센터입니다. UV대학교 대학부설 ESL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MTM은 최적의 캠프 환경을 갖춘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설을 갖춘 하나의 리조트 자체가 캠프 시설로 사용됩니다.

 

 

 

Q, Colin 어머님 : 필리핀 영어캠프의 쥬니어 프로그램과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우선 필리핀 캠프의 가장 큰 장점이 집중 수업에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 1달 수업이 거의 반년과 같은 스케쥴인데요,

1일 12교시의 최대 영어환경 노출과 집중 수업으로 기초를 탄탄히 하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도록 합니다.

그리고 1일 4교시가 1:1수업으로 이루어져 있고 나머지는 그룹 수업입니다~

 

 

 

 

Q, Colin 어머님 : 아이들이 쓰는 숙소는 깔끔한가요? 다녀온 다른 엄마들이 실망한 적도 많다고 해서요~

 

필리핀은 아시다시피 우리나라 70년대 수준에 불과해요~필리핀 시내의 건물과 환경 자체가 다른 영어권 국가와 비교를 하거나 기대를 하신다면 분명 실망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다만 MTM은 막탄의 리조트를 통채로 사용하는 환경이구요, 다른 도시 내 소규모 어학원 환경과는 달리 리조트의 깨끗하고 편리한 환경이 제공되기 때문에 다른 5성급 리조트만 기대하지 않으신다면 충분히 깔끔한 환경입니다^^

 

 

 

 

Q, Colin 어머님 : 그럼 아이와 제가 함께 가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네~MTM Family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패밀리 프로그램은 보호자 동반 코스로 골프코스,그리고 수업코스가 있구요 이는 어머님께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정과 시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호자 골프 코스 : 캠프장에서 10분 거리의 Mactan Airbase 골프장에서 라운딩이 가능하십니다.

보호자 수업 코스 : 아동과 마찬가지로 1:1 수업과 그룹수업으로 집중 생활영어회화 위주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Q, Colin 어머님 : 필리핀 영어캠프에서 주말에는 공부를 안하죠?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아이들이 주중에 공부하느라 받았던 스트레스도 풀구요,

 

 

 

 

 

Q, Colin 어머님 : 캠프를 이렇게 2달만 해도 확실히 늘까요? 우리아이는 에세이를 잘 못해서 걱정이예요.

확실히 아이들은 성인과 달리 스펀지처럼 금방 흡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초는 많이 늘어요. 필리핀 영어캠프를 선호하는 이유가 우선 수업 시간이 길기 때문에 다른 영어권 국가 8주 캠프다녀 온 친구들과는 향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레벨 향상은 아이의 성향에 따라 또 다르더라구요.

욕심이 있는 아이들은 선생님을 쫒아가서 질문을 한다던가, 엄마랑 영어로 대화를 하는 등의 노력을 더 하기때문에 그런 아이들는 더 높은 레벨까지도 향상이 가능하더라구요.

 

자제분 뿐만 아니라 에세이 즉, 라이팅은 꾸준히 해야 해요~ 저도 영국에 2년을 유학을 다녀왔지만 라이팅은 잘 안나와요 어머니ㅎㅎ 지금처럼 한국에서 오후에 에세이를 잠시 해서는 라이팅이 늘지 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Q, Colin 어머님 : 아이들의 레벨은 보통 어느 정도까지 가능한가요??

현지 필리핀 영어캠프에 도착해서 보통 아이들이 레벨테스트를 하면 기존 레벨이 안나와요.

low intermediate가 보통이구요, 8주 과정으로  upper intermediate까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Q, Colin 어머님 : 엄마랑 같이 가는 친구들이 더 잘 버티나요?

아무래도 그렇죠~혼자간 아이들은 처음에 집에 가겠다고 울기도 하고 그래요.

그러다 얼마 뒤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또 잘 놀더라구요ㅎㅎ

 

 

Q, Colin 어머님 : 아이들 개인적으로 영어 일기같은 것도 체크를 해주시나요??

네~  보강학습이라고 13교시라고 수업시간에 포함을 해 놓고 아동이 필요한 부분은 체크를 해줍니다~

이런 체계적인 관리와 영어 향상 부분에 있어 재등록율이 50% 이상입니다.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나도 마냥 망설여지거나, 그저 막연하기만 하다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clik http://www.whmakers.co.kr/sangdam/visitsangdam.php]로

 

우리 함께하면되니 걱정말아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의 모든 것.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