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골드코스트의 랜드마크 Q1빌딩

 

 

골드코스트

골드코스트를 찾는 대부분 사람들의 목적은 '해변'이다.

연중 낮기온이 20도를 웃돌 만큼 따뜻한 기후로 일년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이 도시는 제각각 특징이 있는 총 35개의 해변을 자랑거리로 내놓는다. 그중 휴양, 레저, 쇼핑 등 목적에 따라 '메인 비치(Main Beach)'와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 '브로드 비치(Broad beach)'를 대표 지역으로 꼽을 수 있다.

메인 비치는 휴식을 목적으로 골드코스트를 찾은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동네다. 가로수길을 따라 카페와 상점이 늘어서 있고, 고요한 해변을 따라 멋진 조망권을 가진 고급 호텔들이 들어서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메인 비치에서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골드코스트에서 최고로 아름다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Q1빌딩

골드코스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거주용 아파트 Q1빌딩의 77~78층에 위치한 스카이포인트 전망대는 골드코스트에서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코스.

 

 

 

이곳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골드코스트의 해안선과 남태평양의 수평선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스카이포인트 전망대는 50km에 달하는 아름다운 해변, 그 주변 부호들이 사는 집,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요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