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오늘의 약속] 11.17. 3:00 pm - 고덕역 이마트 내 '스타벅스' Chavi님 지금 만나러 갑니다.

 

 

 

Chavi 님은??

 

메이커스를 통해 뉴질랜드에 어학연수를 다녀온 지인의 소개로 상담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1월 말 출국을 생각하고 있으며 간단히 의사소통이 될 수 있도록 필리핀 3개월 어학을 하고, 호주로 갈 생각입니다.

다른 국가는 시기적으로 맞는 국가가 없어서 호주를 생각중인데, 예상 경비는 600-700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몇군데 알아보다가 클락에 있는 MMBS어학원을 추천 받았고 생각 중인데, 커리큘럼도 잘 모르고 인터넷으로는 알아볼 수 있는 한계가 있어서 직접 상담을 받고 질문을 하려고 질문도 꼼꼼하게 적어오셨습니다. 

 

 

========================================================================================================

 

 

네. 좋습니다. 필리핀 클락으로 도시를 결정하신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세부로 많이들 간다고 들었는데 저는 단기간에 바짝 공부를 해야할 것 같아서 한국 사람들 피해서 한국사람이 없는 지역으로 가고 싶어요~

 
네. 한국인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필리핀, 인도 어학연수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치안입니다.

 

필리핀은 아세안(ASEAN, Association of South-East Asian Nations) 국가들 가운데 발전 속도가 늦은 편에 속해서 우리나라 7-80년대 수준의 경제와 문화 환경입니다.  현재 필리핀에는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가로막는 각종 장애요소가 상존해 있는 상황이죠~ 우선 인프라 및 산업기반 시설이 열악한 점이 중요한 장애요소인데, 거기에 극심한 빈부 격차도 발목을 잡고 있고 그로인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국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있으며,

세부CEBU 외에 다른 도시는 학생을 잘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세부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휴양지이자 어학연수지로, 수많은 관광객과 학생이 찾는 도시로 필리핀내 치안이 가장 좋은 이유도 그 때문이며, 어학원의 경우 가드가 24시간 철저한 경비망으로 안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닐라외 기타 소도시와는 비교할 바없이 사건사고가 적은 지역입니다.

 

그렇군요. 잘몰랐습니다. 그럼 세부의 어떤 어학원을 추천하시나요?
세부내에도 수많은 어학원이 있어요. 내가 가서 어떤 목적으로 공부를 할지에 따라 어학원은 선택하시는 겁니다.

 

필리핀을 거쳐 최종 목표가 호주인 이유가 있을까요?
캐나다와 아일랜드는 제가 원하는 1월 출국 시기가 안맞고 비자가 100%합격비자가 아니잖아요~

우선 필리핀에서 3개월 정도로 기본 회화를 쌓고  그 이후 호주에서의 상황은 가봐서 결정하겠다. 라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제가 필리핀에서 3개월한다고 얼마나 실력이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방법들을 잘 알지 못해서 질문드려요

 

출국은 꼭 1월에 하고 싶어요~더 늦출 수 없어요.

그리고 예산은 600-700정도가 제가 준비할 수 있는 최대치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또,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지금 출국 시기 & 예산을 고려해서 몇가지 방법을 제안드리겠습니다. 물론 선택은 Chavi님이 하시는 거구요.

학생들 대부분 돈이 많아서 가는 경우는 없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무리해서 가지 말라고 해요.

지금 가진 금액으로 어학연수와 일을 구해서 생활까지 해야 하시는 상황이신데,

내가 가진 한도내에서 최선의 방법으로 지금부터 같이 생각해보죠~ 

 

 

1. 첫째는  필리핀 어학연수를 2개월 정도로만 추천합니다.

 

필리핀 3개월 + 호주 연계연수로 최소 7-800만원 정도가 평균 비용입니다.

필리핀의 저렴한 학원비,숙식비 + 항공료 외에도 현지에 가면 비자피, 수도세, 책값, 놀러가는 비용 등등이 또 들기 때문에 필리핀 연수라고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다만 영어권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지요~

연계연수를 희망하신다면 여기에 + 호주 현지 체류비용 최소 2-300만원이 추가됩니다.

 

2개월이든 6개월이든 필리핀 단기 연수가 '영어'의 답이 되진 않는다. 라는 점은 꼭 명심해주세요!

 

필리핀 어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맥시멈이 3개월입니다.
꼭 3개월을 하겠다고 최종 국가인 호주에 가서 손가락 빨 순 없어요.

지금 예산이 빠듯한데, 걱정되는건 호주 현지에 가서 쓸 수 있는 생활비가 최소 2-300만원은 있어야 하기 때문이예요.

그렇지 않으면 당장 수중의 돈이 떨어져 농장이나 공장 등의 계획에 없던 악순환의 고리로 빠져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니 무리해서 3개월이라는 기간보다는 2개월 정도 후 안정적인 초기정착이 어떨까 합니다.

 

 

 

2. 다른 방법으로, 필리핀은 제외하고 뉴질랜드는 어떠신가요?

   꼭 호주로 가야하는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면 뉴질랜드로도 얼마든지 가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로 사전 출국 후 워킹비자로 시작하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1월에 출국하셔서 2,3,4월은 관광비자나 학생비자로 있다가 모집시기에 맞춰 워킹홀리데이비자를 한국에서 저희가 온라인 신청을 해드리면 비자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법적으로 관광비자로 11개월까지는 체류가 가능하고,

유일하게 호주와 뉴질랜드 두 국가는 해외에서 비자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출국 전 비자신청에 필요한 정보만 저희와 사전체크 하고 가면 됩니다.

 

그리고 뉴질랜드 워킹비자 이후에 호주로 넘어가서 또 워킹비자로 여행과 경험을 하실 수도 있구요~~

물론 그때도 비자신청을 원하시면 저희가 언제든 도움을 드리니 걱정마시구요^^

 

제가 뉴질랜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단기 어학연수와 잡개런티까지 보장이되는 프로그램이 현재 진행되기 때문에 현재 경비에 맞춰 안정적인 생활을 하기에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합니다. 

 

 뉴질랜드 New Zealand

1. 크라이스트쳐치,퀸스타운 -LSNZ

 

2. 웰링턴 - MFH

 

3. 오클랜드 - Dominion

 

 더 자세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둘러보기  ▶ http://www.whmakers.co.kr/nzland/nzland.php

 

 

그럼 워홀메이커스에서 해주시는 것은 무엇무엇이 있는 건가요?
비자 발급/어학 연수/숙소 및 출국 준비에 관한 나머지 모든 것.에 대한 도움과 지원을 드립니다.

저희의 모토는 저희가 대신 살아드릴 순 없으니, 살게끔 해드리자~입니다.

 

아. 영어를 조금이라도 잘 했으면..좋았을텐데요~
괜찮아요~ 우리는 다 못하기 때문에 가는 거예요.
영어를 잘 하는 방법은 가서 열심히 노세요~ 잘 노시는 분이 수업시간에도 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뉴질랜드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침부터 오후 3시까지 정규 수업입니다. 이후 액티비티가 있는데 이는 학교마다 다릅니다.
갤러리,영화,여행,스키,펍도 데려가고 그때그때 달라요~


뉴질랜드 날씨?
뉴질랜드가 흔히 이민가기 좋은 나라라고 불리는 이유는 첫째 안전이구요, 둘째는 날씨입니다.

12~3월은 여름으로 낮에는 기온이 높고 자외선이 매우 강하나 밤에는 선선하구요, 일조 시간이 가장 긴 12월 말에는 저녁 9시까지도 여가 및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시내 인근의 주요 지역은 수많은 인파로 붐빕니다.
6~8월은 뉴질랜드의 겨울로 비가 자주 내리고 날씨가 쌀쌀하지만 낮에는 해가 있어 따뜻하구요.

 

이번 한국-뉴질랜드간 FTA가 타결이 되었지요? 더 많은 학생들의 다양한 출국이 가능할 것입니다.

 

 

2014.11. 15.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年 3000명으로 확대. 한국과 FTA 65개월 만에 타결

 

 

 한·뉴질랜드 자유무역협정(FTA) 타결로 뉴질랜드에서 일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워킹홀리데이’ 허용 인력도 대폭 늘

 어난다. 한의사·수의사·한국어 강사·식품과학자·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 우리나라 전문인력이 뉴질랜드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된다. 장차 비즈니스 영주권 취득이 쉬워진다는 얘기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15일 우리나라 인

 력의 뉴질랜드 진출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이번 협정에 담았다고 16일 밝혔다.

 뉴질랜드는 한국 청년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허용 인력을 현행 연간 1800명에서 3000명으로 늘리기로 했다.

 워킹홀리데이는 만 18~30세의 청년이 다른 나라에 머물면서 취업, 어학연수, 관광 등을 병행하며 현지 언어와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1년간의 워킹홀리데이 중 어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3개월에서 6개월로 늘어난다.

 같은 고용주에게 3개월 이상 일을 못하도록 한 규정도 영구 고용만 제외하면 같은 직장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개선

 했다. 이는 고용기간 제한으로 인해 현지업체가 고용을 꺼려 단순 노동만 하는 문제를 개선하고 어학교육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한 조치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나도 마냥 망설여지거나, 그저 막연하기만 하다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clik http://www.whmakers.co.kr/sangdam/visitsangdam.php]로

 

우리 함께하면되니 걱정말아요♡

 

WH Makers 찾아가는 상담 공식 질문■


1. 딱딱한 사무실 방문이 아닌, 커피한잔과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신 기분이 어떠신가요?


"  편안하게, 알기쉽게 궁금한 점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 출장 상담을 한마디로?
 

 

'좋아요'를 천 번 누른 기분입니다ㅎㅎㅎ^^


3. 상담 만족도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의 모든 것.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