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화랑대역] 아일랜드 찾아가는 상담을 시작합니다!

 

 

아일랜드 담당자는 화랑대역으로 출동을 하였습니다.

항상 반복된 생활만 하는 담당자에게 낯설고,생소한 지역을 간다는 것은 언제나 설레이는 일입니다.

 

웃기시네 

하하하하하하

진짜입니다....

 

이렇게 각 국가의 어학연수/ 유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워홀메이커스는 언제나 각 국가의 담당자들이

수도권 지역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신청만 해주세요~^^

 

 

위 그림을 클릭해주시면 신청 창으로 이동됩니다~!

 

 

줄곧 다니던 스타벅스 매장을 떠나서 오늘은 TOM N TOMS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동안 가봤던 곳들중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쾌적했다고 해야할까요?! )

 

 

많은 테이블속에서 들어오시는 회원님을 포착하기 위해, 가장 높은 좌석에 앉고 상담을 진행할 준비를 합니다.

아주 좋아 좋아!

미팅 장소 및 간략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실시한 사전 통화에서부터 회원님의 밝은 성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긍정 에너지에 덩달아 저까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혜미님은??

 

올해 11월에서 내년 1월안까지  출국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현재 대학교는 휴학중이시며,  복학준비로 인하여 내년 8월안으로 돌아와야 된다고 하셨구요.

영어 연수가 주 목적이며, 부모님의 지인 자녀도 아일랜드로 어학연수로 지내고 있어,

아일랜드에 대해서 큰 호감을 갖고 계셨습니다.

 

빠른 출국을 희망하셨고, 어학연수가 주 목적이시기에 아일랜드 학생비자를 추천을 드렸습니다.

자신의 출국 목적에 맞는 비자를 선택해야 내가 이루고 싶은 것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또한 나의 주어진 상황에 맞는 국가, 출국시기를 모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충분히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아일랜드 학생비자의 장점을 잠깐 알아보고 갈까요?

많은 장점이 있겠지만 아일랜드 학생비자의 대표장점 3가지만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1.어학연수중에도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

2.출국시기를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3.6+6 과정으로 1년을 체류할 수 있다.

 

돌아오셔야 할 시기가 8월로 한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담당자는 빠른 출국을 추천드렸습니다.

회원분들이 적지 않은 비용을 투자를 하시는 것이기에 최대한 오래 체류하시고, 많은 경험을 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혜미님은 아일랜드로의 출국은 이미 결정을 하셨기에, 빠른 후속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출국시기를 어느정도 결정을 하셨으면, 그 후에는 아일랜드에서 연수하실 지역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또한 지인분의 자녀역시 골웨이에 계시기 때문에, 골웨이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으셨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학연수가 최우선 목표이셨기에 더블린 지역을 바로 가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여

담당자는 자신있게  아일랜드의 골웨이 지역을 추천을 드렸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가 한국인이 많지 않은게 장점이지만,

아무래도 수도인 더블린에는 한국 유학생들이 많이 계실 수밖에 없습니다.

골웨이는 한국인의 비율에 대한 장점이 있는 곳이며

그리고 골웨이와 더블린의 거리가 버스로 약 3시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에한번 지역을 결정했다고,

다른 지역에 이동하는 것이 큰 결심을 해야 될만큼의 사항은 되지 않는다는 것!

그렇다면 자신의 아일랜드 입국 목적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환기를 해봐야 합니다.

 

골웨이에는 유명하고 아름다운 관광지가 있는데요.

 

 

[아란제도와 모허 절벽] 

 

모허절벽까지는 입장료 포함해서 약 50유로 정도면 충분히 다녀올수 있습니다.

누군가 그렇게 말했죠, 진짜 아일랜드를 보려면 이곳 모허 절벽으로 오라구요!

골웨이에 계신다면 여러분을 순수 아일랜드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이렇게 골웨이 레이스도 열린다는 사실

이 축제가 열리는 기간에는 전세계에서 골웨이 인구의 10배이상이 골웨이로 몰려옵니다.

 

아름다운 환경과 더불어 재밌는 축제까지 열리는 골웨이에서 어학연수 매우 매력이겠죵? ^^

 

출국시기는 선택하실 수 있다면, 가급적 그해년도 말 보다는 연초가 가장 좋습니다.

새해 첫해에 모든 일정이 시작되는것은 전세계가 동일하기 때문에,

새마음 새뜻으로 새학기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일랜드의 환경 역시, 여름이 가장 좋기 때문에

현지에 미리 도착해서 영어와 유럽 LIFE에 적응한다면, 더 할나위 없이 좋은 방법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국가를 선택할때는 나에게 주어진 환경이 어떤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1. 출국시기, 한국 입국시기

2. 출국하려는 이유

3. 어떤 비자로 출국을 할 것인지

4.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5. 현지에 입국하면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위 다섯가지만 고려하셔도 막연하게 생각했던 여러분들의 계획이 좀 더 구체화 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아일랜드는 입국을 하려는 학생들에게 큰 제약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출국을 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체류일수가 6개월 학업을 신청하신 분들에게는 추가로 6개월이 주어져 총 1년을 체류할수 있기에

아주 매력적인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학생비자로는 아일랜드만 유일합니다, 다른 곳은 내가 학업을 신청한 만큼만)

 

자, 오늘은 아일랜드 골웨이 어학연수를 희망하신 회원님의 이야기를 살펴 보았습니다.

골웨이라는 지역이 어떤 곳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

 

다음 상담때 또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 1위, 영국를 가장 잘 아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

 

 

저작자 표시
신고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