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호주 남동부에 위치한 광활한 호주 알프스를 아시나요?

 

뉴 사우스 웨일즈: 스노위 마운틴 Snowy Mountains

호주 수도 캔버라에서 차량으로 2시간여 거리에 있는 호주 최고봉 스노위마운틴(Snowy Mountains).

매년 겨울철이면 2m이상 많은 눈이 내려 호주의 스키인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곳이다.

 


스노위 마운틴에 가면 호주에서 가장 높은 코시치우슈코 산이 있습니다.

빅토리아의 하이 컨트리에서는 슬로프에서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도 있어요.

캔버라 인근의 나마지 국립 공원에서는 부시워킹과 산악 자전거를 즐길 수 있으며 호주 알프스 트랙을 따라 알프스 종단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호주 최고봉인 코지우스코 산(Mount Kosciuszko)까지 등반을 하면 빙하 호수, 스노우 검 삼림지대와 다채로운 고산 지대 목장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에는 세계 어디에도 볼 수 없는 20종의 희귀 식물이 있는 유네스코  생물권보호지역(Biosphere Reserve)이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호주에서 가장 높은 스키장인 샬롯 패스(Charlotte Pass)에서 스키를 즐기거나 스레드보(Thredbo)와 페리셔 블루(Perisher Blue)에서 눈발을 헤치며 달려 보세요.  여름철에는 스노우 데이지, 알파인 버터컵, 빌리 버튼과 여러 야생화가 만발한 들판을 따라 하이킹을 즐길 수 있어요. 

투멋(Tumut) 주변의 멋진 단풍 쇼를 놓치지 마시고 야랑고빌리 동굴( Yarrangobilly Caves)의 거대한 종유석과 온천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툼바룸바(Tumbarumba)와 유서 깊은 쿠마(Cooma) 주변의 맑은 시냇물에서 송어 낚시를 하거나 진다바인 호수(Lake Jindabyne)와  자전거 타기, 동굴 탐험, 래프팅, 카약 타기, 사륜 구동 차량 운전, 승마 역시 놓칠 수 없는 또다른 호주의 즐거움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워홀메이커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