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주 [9.03일] Lucia님 1차 상담 진행

 

지난주 [9.03일] Lucia님 1차 상담진행 보기 http://goodwhmakers.tistory.com/178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메이커스입니다.

[오늘의 약속] 9.11. 3:00 pm - 학동사거리 '코코 브루니'  Lucia님 2차 찾아가는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주 1차 찾아가는 상담이 이루어진 학동사거리 코코브루니에서 동일하게 2차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일랜드 워킹비자로 내년 1월 출국을 계획하시는  Lucia님의 어학원 상담을 요청하신 날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말씀드린 것처럼 아일랜드 학교에 대한 안내를 드릴께요~ 

아일랜드에는 수많은 총 800개에 가까운 언어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그 중 아일랜드에 정식 허가 받은 MEI Relsa 소속 되어 있는 88개 학교를 회원들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 중 너무 먼 지역과 학생이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주된 교육 기관을 제외하고, 그동안 저희 학생들을 통해 100%검증되고 피드백이 꾸준히 좋은 약 40여개의 어학원 중 학생에게 맞는 곳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대학부설도 있고, 대학을 갖고 있는 학원도 있고, 동네 보습학원의 규모도 있고,

한국의 YBM같은 대형 어학원도 있겠죠?? 
결국 그에 따른 커리큘럼이 다르고, 학교 마다의 특성이 다 다르니 무조건 싸거나 무조건 비싼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하고 싶은 어학 계획에 따라 선택하는 것입니다.

학비또한 200~100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그전에 어제 벌어진 아일랜드 저가학교의 폐업으로 인한 충격적인 소식을

말씀드릴께요. 한국 내 적지않은 에이전트(유학원)들이 저가/비자 학교로

판매하던  English in Dublin이 폐업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 학교는 전체학생 중 25%가 한국 학생인 곳으로 훨씬더 큰 한국 학생의 피해가 우려됩니다.
아일랜드 정부 역시 이번을 계기로 비자발급학교에 대한 단속을 강화할테지만
위의 사진처럼 속수무책으로 하루 아침에 내몰린 한국 학생들이 걱정입니다.

물론 우리 회원들과 워홀메이커스와는 전혀 거리가 먼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더욱 유의하시고 따져보아야 할 점이니!!꼭 유념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http://www.whmakers.co.kr/mail/e_irsch.html]

 

 

자, 그럼 본격적으로 학교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지난번 말씀해주신 Lucia님의 어학 목적과 특성을 참고해서 그 중 제가 이해하기 쉽게 두 그룹으로 추려왔습니다.

각각 학교마다 특성과 색깔이 다 달라요~ 저는 단점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니까 단점 위주로 이야기할께요.

선택은 Lucia님이 하시면 됩니다.^^

 

어학 과정은 크게 목적에 따라 두 가지로 보실 수 있어요.

1. General English
2. 목적이 있는 수업 - IELTS 시험반, 비지니스 영어, 인턴쉽, 자격증 등

 

이건 언제까지나 회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제가 나누어 설명하는 분류법입니다.

아일랜드에서 A클래스 학교와 그렇지 않은 학교를 나누는 기준은 이렇습니다.

1. 1 Time이 1시간 수업인가? (1Lesson 40분 수업과 구분)-주당 20시간

2. 100%아이리쉬 강사진이며, 다년간의 경력으로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들로 구성이 되었는가?

3. 자체 캠퍼스 보유

4. 학생식당 및 도서관 등 편의시설 보유

5. 다양한 오후 무료 수업

 

-A클래스 그룹-아일랜드의 최상위권 좋은 학교들 (목적 : 영어를 제대로 배우고 싶다)
-B클래스 그룹-공부를 그렇게 할 필요는 없다. (목적 : 영어는 현지인과 대화정도만,여행과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다)
두 그룹은 수업시간의 차이, 강사질, 시설의 차이로 학비가 달라집니다.

 

*이하 학교 안내와 할인 혜택은 개인의 특성에 맞춘 1:1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찾아가는 상담을 통해 직접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교는 지금 당장 결정하시는게 아니니 제가 말씀드린 각 학교별 특색을 토대로 한번 고민해보세요.

 

학교 입학시기는 언제인가요?

매주 월요일에 가능합니다. 금요일 출국해서 시차적응하고 그 다음주 월요일 수업이 시작됩니다.

적응은 시차적응만 하시고, 살면서 적응하는 것이 좋아요~

생활비도 비싼데 먼저가서 밍기적 거릴 이류가 없죠ㅎ 첫날 수업끝나면 현지 지사장님과 ot를 진행하구요,

그렇게 적응해 나가시면 됩니다.^^

 

보통 적응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우선 한달은 수업시간에 멍~때릴꺼예요.ㅎㅎ

보통 학교 적응은 1달 정도 걸리는 것 같구요,

생활 적응, 즉 누군가 나한테 말걸었을 때 겁나지 않게 대응하는 정도는 3개월 정도 걸리는 것 같애요.

 

 

 Lucia님의 아일랜드 관심부터~상담 과정

 

8/30일- [ 2014 아일랜드 설명회 참석] 

9/03일- [비자 타입 결정-찾아가는 상담]

9/11일- [학교 상담 -찾아가는 상담]

[영어 공부 집중]

 

 

토닥토닥

참~쉽죠잉!! 망설이지 마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나도 마냥 망설여지거나, 그저 막연하기만 하다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clik http://www.whmakers.co.kr/sangdam/visitsangdam.php]로

 

우리 함께하면되니 걱정말아요♡

 

 

[국내 유일 아일랜드 전문가 워홀메이커스입니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