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퍼눌룰루 국립 공원 Purnululu National Park - 벙글 벙글 협곡 Bungle Bungle Range

 

 

벙글 벙글 협곡 Bungle Bungle Range

서호주 북서쪽 끝에 자리잡은 세계 유산 등록지인 푸눌룰루 국립 공원(Purnululu National Park)에

위치한 벙글 벙글 협곡(Bungle Bungle Range)은 호주에서 가장 보존이 잘 된 지형 중 하나입니다.
태고적 자연 경관 속에 펼쳐진 이 신비로운 지형은 3억 5천만 년을 거치며 자연이 빚어낸 조각품입니다.
키자(Kija) 부족 원주민들 외에는 1980년대까지도 그 존재를 아는 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호주 북서부 끝자락, 그 신비의 세계를 아시나요?

주황과 검정 줄무늬의 거대한 탑들은 생전 처음 보는 놀라운 광경을 연출하며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이 놀라운 자연의 경이를 만끽하는 최고의 방법으로 관광 비행 또한 인기입니다.  상공에서 바라 본 호랑이 줄무늬의 복잡한 미로는 좁고 가파른 협곡을 둘러싼 장엄한 종려 나무, 우기 폭포, 잔잔한 연못을 드러내며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

 

 

원주민 드림타임 전설에서는 벙글 벙글 협곡의 경이로운 벌집 모양 탑들이 이 곳에 살던 무지개 뱀이 지나갈 때 생긴 흔적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원주민들은 2만년 가량 이 지역을 성스러운 의식의 장소로 사용해 왔습니다.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이 지역을 답사하며 생생한 자연의 역사를 들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별빛 아래 캠핑도 좋고, 멋진 상을 수상한 벙글 벙글 와일더니스 롯지(Bungle Bungle Wilderness Lodge)에서 며칠 편안히 묵으셔도 좋습니다. 캐세드럴 고지(Cathedral Gorge)의 신비로운 소리를 들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4륜 구동을 타고 험준한 지형을 달리거나, 수백만 년 동안 자연이 빚은 협곡 사이를 하이킹하는 분들도 있구요.

벙글 벙글 협곡은 호주 아웃백 어드벤처의 백미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워홀메이커스]

sdicon
sdicon
Posted by 워홀메이커스
,